티스토리 뷰

이슈

국내 데이팅 어플의 안타까운 현실

블로그 에디터 2022. 4. 27. 21:51
반응형

포스팅과 관련 없는 자료 사진. [출처=tvN '식샤를 합시다']

우리나라 데이팅 어플 이용자 상당수가 남성으로 확인됐습니다.

최근 디지털 광고 기업 인크로스는 우리나라 주요 데이팅 앱 10개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조사는 2022년 3월 기준이며 유료 데이터 솔루션을 비교 분석해 나온 추정치입니다.

앱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는 30대에서 50대 사이 남성입니다. 외국인과 언어 교환을 목적으로 하는 앱인 '헬로톡'만 여성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월간 활성 이용자 수 순서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728x90

틴더(21.5만 명)

남성 96.6%, 여성 3.4%

글램(18.0만 명)

남성 87.4%, 여성 12.6%

헬로톡(17.2만 명)

남성 15.4%, 여성 84.6%

여보야(12.1만 명)

남성 68.0%, 여성 32.0%

위피(10.8만 명)

남성 94.3%, 여성 5.7%

정오의 데이트(8.6만 명)

남성 97.8%, 여성 2.2%

 

반응형

썸데이(8.3만 명)

남성 75.3%, 여성 24.7%

탄탄(7.3만 명)

남성 96.0%, 여성 4.0%

다톡(6.6만 명)

여성 66.7%, 여성 33.3%

미프(5.1만 명)

남성 100%, 여성 -

 

아이돌 갤러리 에디터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