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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노제 SNS]

댄서 노제가 SNS 광고 논란에 휩싸이자 소속사가 서둘러 입장을 내놨습니다. 

최근 노제가 SNS 광고를 진행하며 일부 업체를 상대로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인기를 얻은 노제는 몸값이 수직 상승한 바 있습니다. 

노제는 트렌디한 이목구비와 독보적인 특유의 분위기로 팬심을 휘어잡으며 각종 광고까지 섭렵했습니다. 

 

[사진=노제 SNS]

그 결과, 중소 업체들은 노제 측에 게시물 1건 당 수천만 원을 제시하며 SNS 광고를 요청해왔습니다. 

하지만 노제 측이 업체 광고 게시물을 요청 날자에 제대로 올리지 않는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폭로된 내용에 따르면 업체 측은 수차례 요청을 거듭했고, 노제 측은 광고가 필요한 시즌이 지난 뒤에야 계약을 이행했습니다. 

 

[사진=노제 SNS]

논란이 일자 4일 노제 소속사 스타팅하우스는 "노제가 명품과 중소로 브랜드를 나누어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다는 것과 게시물 1건당 3000~5000만 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게시물 업로드 일정에 관해서는 아티스트 개인의 문제가 아니다. 당사가 계약 기간을 먼저 확인 후 아티스트에게 전달, 그 후 기한 내 일정에 맞게 업로드를 진행하고 있다. 게시물 삭제 역시 사전에 아티스트가 당사와 협의하에 진행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 이후에도 혹시 모를 상황 등을 고려해 광고 관계자들과 오해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이돌 갤러리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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